:::대저제일교회:::
대저제일교회 로고
대저제일교회 로고
목회자코너 Home > 교회안내 > 목회자코너

 
작성일 : 19-06-19 14:39
10시간 집중 기도회를 가집니다.
 글쓴이 : 김길우
조회 : 24  
6월 6일(목) 오전 9시부터 저녁 7시까지 10시간 집중 기도회를 가집니다.

작년 목자/목녀 수련회 이후에 목녀기도회가 시작됐습니다. 5개월 정도 한달에 1번 수요기도회 후에 목녀들이 모여서 기도회를 가졌습니다.
이 때 성령께서 강하게 임하셨고 매번 12시가 넘기까지 때론 새벽 2-3시까지 기도했습니다.
목녀들이 목자들도 함께 기도하길 원했고, 목자수요조모임이 시작됐습니다.
목자목녀들이 삶을 나누고 함께 기도했습니다. 매번 밤 11시가 넘도록 뜨겁게 기도하고 있습니다.
주일예배마다 목장헌신초청을 하는데, 목장마다 목원들이 많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각자의 기도제목을 헌신카드에 기록하고 목사에게 기도를 받는데 그 때 마다 얼마나 간절한 기도가 일어나는지 모릅니다.

하나님께서 우리교회에 기도의 바람을 일으키시는 것 같습니다.
저 자신도 그렇습니다. 처음 은혜 받을 때 기도의 은혜를 주셨습니다. 그런데 그 기도의 은혜를 다시 불일듯하게 일으키십니다.
올해 들어서 6시간 집중기도, 그리고 10시간 집중 기도하는 모임에 참석할 기회가 있었습니다. 집중 기도 시간을 통해서 하나님께서 회복하시고 살리시고 일으키시는 은혜를 경험했습니다.
이번 치유의 삶은 30명 가까운 성도들이 참여했습니다. 삶 공부를 마치고 합심하여 기도하는데 기도가 뜨겁게 불타오르고 있습니다.
릴레이 중보기도팀에서 영성집회를 한 번 하면 좋겠다고 요청하십니다. 모여서 집중해서 기도하길 원하십니다.
목자목녀들이 집중해서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요청하십니다.

이것은 하나님이 주시는 싸인입니다.
하나님은 새 일을 행하시기 전에 기도하게 하십니다.
야곱을 이스라엘로 바꾸시기 전에 밤새 기도하게 하셨습니다. 출애굽의 역사가 시작되기 전에 모든 백성이 고난 가운데 부르짖게 하셨습니다. 여리고가 무너지기 전에 7일 동안 기도하게 하셨습니다. 예수님이 십자가 구원을 완성하시기 위해 겟세마네 동산에서 밤새도록 기도하셨습니다. 성령을 주시고 교회를 세우기 위해 120명의 성도가 10일 동안 기도하게 하셨습니다. 안디옥 교회가 최초의 선교사를 파송하기 전에 온 교회가 금식하며 기도했습니다.
하나님이 기도하게 하실 때에는 새 일이 시작되는 때입니다.

6월 6일 10시간 집중 기도회에 성도님들을 초청합니다.
이번 집중 기도회를 통해서 회복과 치유, 한계 극복, 문제 돌파, 성령의 기름부음과 은사와 능력의 임함, 기도 응답, 형통의 문이 열림, 대적의 문을 취함, 사역의 지경이 넓혀짐, 영혼구원과 부흥의 새 일이 시작될 것입니다.

하나님이 행하시는 새 일을 경험하길 원하시는 모든 성도님들을 초청합니다. -김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