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저제일교회:::
대저제일교회 로고
대저제일교회 로고
목회자코너 Home > 교회안내 > 목회자코너

 
작성일 : 19-10-08 16:22
기도하고 순종해 봅시다.
 글쓴이 : 김길우
조회 : 12  
vip초청잔치를 위해 목장마다 수고하고 있습니다.
영혼구원에 전심전력하는 헌신에 감사드립니다.

초청잔치는 ‘세겹줄 기도회’로 스타트를 끊습니다. 영혼구원은 우리의 사명이지만 구원의 열매를 맺게 하시는 것은 하나님의 일이기 때문입니다.
예수님은 “내 아버지께서 일하시니 나도 일한다(요 5:17)”고 하시며 영혼구원을 위해 헌신하셨습니다.
하나님은 한 영혼이라도 더 구원하기 위해서 지금도 우리 주변에서 일하고 계십니다.

하나님의 일하심은 그냥 보이지 않습니다. 기도 가운데 하나님과 교제하고 하나님의 마음을 품고 영의 눈으로 우리 주변을 볼 때 비로소 보이기 시작합니다.
하나님이 vip의 마음을 만지고 있다는 것도 보이고, vip의 주변에 일어나는 사건을 통해서 굳은 마음을 부드럽게 바꾸고 계심도 보이고, vip가 죄에 대해 고민하게 하시고 죽음 이후에 대해서 궁금하게 하시므로 복음에 대한 관심을 가지게 하신다는 것도 보이기 시작합니다.
불안한 세상 가운데 사람들의 마음을 가난하게 하셔서 초월자를 찾고 의지하게 하시는 하나님의 구원의 큰 역사도 깨달아집니다.
기도하면 하나님이 영혼구원을 위해 얼마나 열심히 일하고 계신지가 보입니다.

또 기도하면 하나님이 우리 목장이 vip를 품고 초청하기 위해서 애쓰는 것을 얼마나 기뻐하시는지 느껴집니다.
하나님의 품을 떠나 세상에서 방황하는 잃어버린 영혼들을 한 명이라도 더 구원하길 원하시는 것이 하늘 아버지의 소원입니다. 그 소원을 위해 헌신하는 성도들을 기쁘게 여기십니다.
그래서 하나님은 영혼구원을 위해 기도하는 자에게 자신의 뜻을 알려주십니다.
- 지금 하나님이 찾으시는 vip가 누군지 알려주십니다. 마음에 자꾸 생각이 나는 것이죠. 꼭 만나봐야 할 것 같은 영적 부담감을 주십니다. 이번에 꼭 초청해야 한다는 확신을 주십니다. 
- 그의 주변과 상황이 보이게 하십니다. 그가 어떤 형편에 처해있고 그의 마음이 어떤지를 성령의 감동으로 깨닫게 하십니다. 그래서 내가 어떤 것을 도와줄 수 있는지를 보여주십니다.
- 자연스럽게 초청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십니다. 하나님이 vip의 마음을 움직이고 있다는 증거를 주십니다. 할 말을 생각나게 하시고, 지혜롭게 초청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 주십니다.

vip초청 잔치를 위해 기도하면, 하나님은 언제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할지를 알려주십니다.
그래서 우리는 기도하고 하나님이 응답하시는대로 순종하면 됩니다.
우리는 모든 것을 다 할 수 없습니다. 할 수 있는 만큼 할 수 있을 뿐입니다.
우리는 단 한 명도 구원할 수 없습니다. 하나님이 일하시는 만큼 열매를 맺을 수 있습니다.
하나님이 하라고 하면 하면 됩니다. 하나님이 하지 말라고 하면 하지 않으면 됩니다.

기도하고 감동이 오는대로 순종해 봅시다. 기도하고 떠오르는 방법대로 순종해 봅시다.
기도하고 순종합시다. 그리고 하나님의 일하심을 기대합시다. -김목사-